본문 바로가기
제품 이야기

하이브로 USB 충전 전동드라이버 TH-H400

by 금오노을 2020. 1. 13.
반응형

집에 뭔가 수리를 할 때 자주 쓰는 드라이버..

좀 더 편하게 하고 싶어서 전동 드라이버를 찾아봅니다.

국산이고 쓰는 사람도 좀 있는 전동 드라이버를 하나 찾았습니다.

'하이브로 USB 충전 전동드라이버 토크조절형 TH-H400' 이름은 까마득하게 길어 보이지만 그냥 전동 드라이버입니다.

USB로 충전해서 쓸 수 있는 그런 전동 드라이버라고 보면 됩니다.

이것보다 더 앞선 제품인 'TH-HD01R' 도 있는데 더 좋아져서 나온 제품이라니 얼른 구입합니다.

TH-H400 찾으면 자세한 사양은 인터넷에 널렸으니 쓰지 않겠습니다. 집에서 간단한 나사 조이고 푸는데 사양은 그리 중요하지 않으니까요.

구입하고 다음날 택배가 왔어요. 

보내온 택배에는 드라이버 본체, 비트, 낙하방지고리가 들어 있습니다.


 

일반 드라이버와 거의 비슷...아니 똑 같네요. 몸통이 약간 더 두툼하다고 해야 할까요. 그렇습니다.

손으로 쥐면 꽉 들어차는 느낌이 듭니다. 

 


비트를 빼고 드라이버 몸통 길이만 16.5cm 되네요. 색깔은 마음에 듭니다. 실제로 보니 예쁘네요.



3.6V 리튬이온 배터리이고 1000mAh 용량입니다. 사양에 따르면 완전히 충전하고 90분 동안 쓸 수 있다고 합니다. 

이걸 90분 동안이나 쓸 일이 있을까 싶네요.  



요즘은 어지간하면 이렇게 LED등이 들어 있습니다. 이 제품도 마찬가지로 드라이버 스위치를 누르면 앞쪽에 이렇게 불이 들어옵니다.

작지만 생각보다는 불이 밝네요. 마음에 듭니다. 이걸로 얼마나 어두운 곳으로 갈까 싶지만 없는 것 보다는 나아요. ^^



충전은 USB로 하면 됩니다. 

다만 요즘 나오는 제품인데 C타입이 아니라니 좀 아쉽네요. 설명서에는 완전히 충전하는데 60분 걸린다고 하네요.

60분 충전하고 90분 동안 쓸 수 있으니 30분... 이득인가요? ^^



제품에 들어있는 낙하방지 고리입니다.

집에서 쓰는 거라 딱히 쓸모는 없습니다. 안 떨어뜨리고 조심조심 쓸 거니까요.


드라이버 쓸 일이 많아서 구입한 전동 드라이버이고, 제품 받아서 조금 써보니 아주 마음에 듭니다.

이제 수동 드라이버를 얼마나 자주 쓸까 싶네요.

아무튼 둘레 아는 분들에게 이런 제품이 있다~하고 추천해 주고 싶은 제품입니다.


실제 동영상을 하나 살짝 올립니다.







반응형

댓글